고객서비스헌장
관악구시설관리공단 임ㆍ직원 일동은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,
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,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"소비자중심경영"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
우리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 모두가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,
다음과 같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.
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,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"소비자중심경영"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
우리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 모두가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,
다음과 같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.
Ⅰ 우리는 항상 고객을 섬기는 자세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함으로써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정성을 다하겠습니다.
Ⅰ 우리는 고객께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 즉시 개선하여,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
Ⅰ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존중하여 최대한 경영에 반영함으로써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가치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.
Ⅰ 우리는 사업장에 대해 최적의 시설 상태를 유지함으로써, 고객이 믿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
Ⅰ 우리는 매년 정기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, 미비점을 개선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- 우리는 위와 같이 소비자중심경영 정착과 확산을 위하여 소비자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기획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-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임ㆍ직원 일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