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션·비전·전략(인재상)
-
- 미션
- 효율적 시설관리와 사업운영으로 관악구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한다.
-
- 비전
-
관악구민의 삶에 행복을 더하는 혁신공기업
-
- 핵심가치
-
-
- 성장도전
-
- 주민중심
-
- 상생협력
-
- 변화혁신
-
-
- ’27 핵심경영목표
-
안전사고
감축율 10%
디지털 혁신
목표 달성율 100% -
시설이용 활성화율
10%
고객만족도
95점 -
취약계층
지원만족도 97점
사회공헌실천협의체
협력건수 6건 -
ESG지수
90점
재정수지 개선율
5%
-
- 전략목표
-
미래 사업
경쟁력 확보
최상의
주민편익 서비스 제공
사회적 책무
선도
지속성장
책임경영 실현
-
- 인재상
- 도덕적 윤리의식을 기반으로 구성원 간 조화와 협력을 중시하고
열정적인 자세로 조직의 변화를 선도하는 고객지향적 인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