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악구시설관리공단 방문을 환영합니다.
고객소통
Ⅰ 우리는 항상 고객을 섬기는 자세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함으로써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정성을 다하겠습니다.
Ⅰ 우리는 고객께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 즉시 개선하여,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
Ⅰ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존중하여 최대한 경영에 반영함으로써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가치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.
Ⅰ 우리는 사업장에 대해 최적의 시설 상태를 유지함으로써, 고객이 믿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
Ⅰ 우리는 매년 정기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, 미비점을 개선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관악구 시설관리공단
02-2081-2600